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더불어 함께 사는 인간의 가치 존중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사회 노인층과 시각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복지서비스(노인 무료급식과 주간보호센터, 시각장애우 복지, 청소년 공부방 등)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바하밥집
도시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시작으로 관계를 맺고 새로운 삶의 희망을 이야기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수많은 도시 빈민들에게 무료 급식 지원을,
위기 지원을, 그리고 자립 지원을 진행하며 따뜻한 한 끼를 통해 새로운 삶의 디딤돌을 놓는 여정을 지나고있다.
처치브릿지
건강한 교회 개척을 준비하고, 도전하는 교회와 목회자를 발굴 지원하는 기관으로, 교회와 사역자들을 양육(Incubating)하고, 세워가는 사역들을 감당하는 기관이다.
아품
‘세상에서 제일 좋은 아빠의 품’ 아이들이 존재 그 자체로 존중받는 삶,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 것을 꿈꾸는 비영리단체로 도움이 필요한 미혼 한부모가정을 지원한다.
사회선교
도시공동체연구소
도시 선교와 지역공동체 형성, 그리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교회의 역할을 연구하여 지역을 변화시키고 도시의 삶을 혁신하는 일에 헌신하기 위해 설립된 기독교연구기관이다. 지역교회 목회자들과 "선교적 교회"의 비전을 꿈꾸며, 주님의 몸인 교회를 오늘의 시대에 새롭게 표현하기 위해 한국선교적교회네트워크 MCNK (The Missional Church Network in Korea)를 결성하여 목회자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독교환경운동연대
교회의 창조 보전 운동과 녹색 그리스도인의 삶을 안내하며 녹색교회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며, 교회 환경과 관련된 교육, 세미나, 연구 사업을 진행하고, 교회 환경 교육 교재 개발과 지도자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조세계를 아름답게 돌보고 뜨거워진 지구를 식히는 일에 교회와 그리스도인이 동참 할 수 있도록 연구 조사, 강연, 교육, 실천 캠페인 등 다양한 기후변화 대응사업을 진행한다.